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도가 부서져서 모래성에 정면으로 부딪 혔습니다.

    1. 나는 다람쥐 사격에서 나의 첫 번째 업적이 계곡 한쪽을 가리는 키가 큰 호두 나무 숲에서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모든 자연이 유 별나게 고요한 정오에 방황했고, 내 총의 포효에 깜짝 놀랐다.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뜨리고 화난 메아리에 길게 울려 퍼졌다.


    1. 파도의 힘으로 모래성이 녹기 시작했고 파도가 물러나 자 모래성의 절반이 사라졌습니다. 다음 파도는 그다지 강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모래성 유적을 덮고 더 많은 것을 제거했습니다. 큰 파도 인 세 번째 파도가 모래성을 완전히 덮고 삼켜버 렸습니다. 물러 났을 때 모래성은 존재했던 흔적이 없었고 몇 시간의 노력이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그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상처를받을 뿐이라는 것을 알고 망설였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그는 어떻게 그녀에게 말했 을까요?


    1. 난간에서 돌아 서서 그는 산을 천천히 내려 가기 시작했고, 그날 밤 맨 하우스에 대한 호기심을 만족 시키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 동안 그는 협곡으로 내려가 시원한 음료를 마신 후 산등성이 바로 위에있는 베리 밭을 방문하고 항상 태양 직후에 온 낮잠 시간 전에 산기슭을 탐험했습니다. 하늘 한가운데를지나 갔다. 그날의 그 시간에 태양의 따뜻한 광선이 고요한 산허리에 졸린 마법을 던지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모든 동물은 한마음으로 정오의 시간이되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1. 그녀는 싱크대 청소를 결코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빨리 더러워진 것은 그녀의 이해를 넘어 섰습니다. 그녀는 격일로 그것을 청소해야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녀가 물건을 깨끗하고 정돈 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특별히주의를 기울 였음에도 불구하고 며칠 만에 여전히 엉망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가 몰랐던 것은 그 안에 깔끔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 작은 생물이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1. 그런 다음 첫 번째 별이 떨어지는 밤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 대기가 높은 불꽃 줄인 윈체스터 동쪽으로 돌진하는 모습이 보였다. 수백 명이 그것을 보았고 평범한 별을 위해 가져 갔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에게서 동쪽으로 약 100 마일 떨어진 땅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1. 이 작은 생물에는 특별한 것이있었습니다. Donna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온 마음으로 알고있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구할 것인지의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구할 것인지의 문제였습니다. 그녀는 담요를 얻기 위해 차로 돌아 갔고 그녀가 돌아 왔을 때 그 생물은 사라졌습니다.


    1. 그녀의 머릿속에서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함께 할 일이 없었던 색도. 그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했을까요?


    1. 그렇게 급격한 비틀림을 겪었 기 때문에 작은 곰은 여러 번 그것을 잡아야 만했고 어둠 속에서 혼란스러워졌고, 그의 생애 동안 양을 똑바로 잡았는지 아니면 거꾸로 잡았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하위. 그러나 그 요점은 잠시 후 동물 자체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갑작스런 비틀림으로 뿔을 그의 가장 낮은 갈비뼈에 너무 세게 찔러 분노와 혐오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1. 그날은 밝은 메모로 시작되었습니다. 마침내 일주일 만에 처음으로 태양이 비를 뚫고 들어 왔고, 새들은 따뜻함을 느끼고있었습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상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 였고 탈출구가 없었습니다.


    1. 개울의 굴곡 너머에 무엇이 있었는지 알 수 없었다. 둘 다 호기심이 많았지 만 한 사람 만이 탐험하고 싶을만큼 용감했습니다. 그게 문제였습니다. 두려움이 그녀의 삶을 지배하게하는 사람은 항상있었습니다.


    1. 그녀는 그 쪽지가 그에게 닿았는지 궁금했다. 그녀는 그에게 직접 건네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자신을 꾸짖 었습니다. 그녀는 친구를 믿었지만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말을 참을성없이 기다렸다.


    1. 그는 거의 눈치 채지 못한 찰과상이었다. 물론 약간의 피가 있었지만 그가 모험에서 얻은 대부분의 다른 상처와 타박상에 비해 경미했습니다. 컷을 생성 한 암석에 현재 그의 혈류를 통과하고있는 외계 유전 물질이 있다는 것을 그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는 완벽하게 평범하다고 ​​느꼈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지식없이 모험을 계속했습니다.


    1. 과거에 자신에게 해를 끼친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햇볕에 앉아 그는 돌아 다니는 사람들의 말을 조용히 들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지속되기를 바라면서 그 순간에 평화를 느꼈지만, 구제책이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눈을 감고 태양이 얼굴을 내리 치고 웃었다. 그는 기억할 수있는 한 처음으로 미소를 지었다.


    1. 그 순간 그는 그가 고려할 것이라고 결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저 속일 수있다"고 그는 생각했다. "그러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그는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끈질 겼습니다. 그것은 사라지고 싶지 않았고, 그가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그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1. 수년간 그녀의 꿈 이었지만 Dana는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프로젝트를 연기하거나 우선 순위를 정할 수있는 좋은 변명이 항상있었습니다. 깨어 났을 때 그녀는 다시 한 번 교차로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 다른 핑계가 될까요, 아니면 마침내 그녀의 꿈을 추구 할 용기를 찾을까요? 다나는 일어나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